[FAQ]제품이 잘못 왔어요. 어떻게 해야 되나요? |
-
Q
제품이 잘못 왔어요. 어떻게 해야 되나요?
-
A
오배송 또는 누락, 제품 하자 등의 경우에는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로 리프밀 고객센터 (070-5211-1462)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재발송, 교환 등으로 처리해드립니다.
|
[FAQ]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
-
Q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
A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한 경우]
1. 판매자
귀책 및 배송 중 파손이지만,
제품을 임의로 폐기한 경우
2. 새상품이나, 보관상의 부주의로 제품 및 포장상자 등에 훼손 상태가 심한 경우
3. 밀봉포장
개봉 혹은 외부 포장을 훼손하여 사용가치가 떨어진 경우
4. 고의적으로
상품을 사용하여 내용물이 현저히 감소하거나 없는 경우
5. 오랜
시일이 지나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위
경우에는 환불 및 교환이 불가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 추가로 교환/환불 신청 없이 임의로 반품한 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자세한 문의는 리프밀 고객센터 (070-5211-1462)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
[FAQ]반품 및 교환 가능한 기한의 기준일은 언제인가요? |
-
Q
반품 및 교환 가능한 기한의 기준일은 언제인가요?
-
A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한 기준일은 상품을 수령한 '수령일' 기준입니다.
즉, 전산상으로 기사님이 고객님께 물건을 전달해드린 날을 기준으로 반품 및 교환 가능한 기한이 확인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FAQ]제품을 수령한지 7일이 넘었는데 반품/교환이 가능할까요? |
-
Q
제품을 수령한지 7일이 넘었는데 반품/교환이 가능할까요?
-
A
반품은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이 지나면 반품이나 교환은 불가합니다.
|
[FAQ]배송지를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
-
Q
배송지를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
A
주문/결제 후 배송지 변경시 리프밀 고객센터 (070-5211-1462)으로 연락주시면 주소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다만, 주문 완료 후 빠른 시간 내에 연락을 주셔야 하며, 제품이 출고 되었을 경우에는 변경이 어려우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FAQ]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
-
Q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
A
홈페이지
로그인 후 우측 상단 [주문배송조회]를 클릭하신 후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
[FAQ]얼마부터 무료배송인가요? |
-
Q
얼마부터 무료배송인가요?
-
A
4만원
이상 주문 시 무료배송이 가능합니다.
4만원
미만 주문 시 배송비는 2,500원입니다.
|
[FAQ]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
-
Q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
A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 완료 후 2~3일(휴일 및 공휴일 제외) 이내에 배송됩니다. 산간 도서지방 등 일부 지역은 배송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FAQ]주문 후 몇일 내로 입금을 해야 하나요? |
-
Q
주문 후 몇일 내로 입금을 해야 하나요?
-
A
무통장입금의
경우 주문일 포함 7일 이내에 입금을 해주셔야 하며,
7일
이후에는 주문건이 취소처리 됩니다.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FAQ]반품 물품을 수거해갔는데 환불은 언제 해주시나요? |
-
Q
반품 물품을 수거해갔는데 환불은 언제 해주시나요?
-
A
반품담당
기사님께서 수거해 가신 물품이 저희 쪽에 입고되기까지 약 2~3일 소요됩니다.
또한, 수거된 제품을 확인 후 환불을 해드리기까지 추가로 1~3일이 소요되므로 신청하신 날로부터 4~7일이 소요됩니다.
(국/공휴일이 끼여있는 경우에는 반품/교환이 지연되는 부분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저희 고객센터로 반품/교환 접수를 하지 않으시고 임의로 제품을 보내주실 경우 반품/교환 사유의 정확한 확인이 되지 않아 처리가 지연되는 부분이 있으며, 제품을 보내주셨다면 리프밀 고객센터 (070-5211-1462)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